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영호, 개인 블로그 '태영호의 남북동행 포럼' 개설

미디어. 게시판

by 문성 2018. 8. 7. 11:28

본문

태영호 전 영국주재 북한 공사(사진. 태영호 블로그)가 자신의 칼럼과 강연 내용 등을 소개하는 개인 블로그를 최근 개설했다.

블로그 이름은 태영호의 남북동행포럼’.

태 전 공사는 블로그에 자신의 칼럼과 강연을 소개하고 북한 동향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의 블로그에 들어가 봤다. 불로그 디자인은 단순했다.

카테고리는 블로그소개와 태영호 칼럼, 언론보도, 영상, 강영, 북한 동향, 문의 등으로 나눴다.

태 전 공사는 블로그 첫 화면에 올린 소개 글에서 "통일이 되는 그 날까지 북과 남 사이 소통의 가교가 되고 싶다"고 개설 취지를 밝혔다.

그는 "통일이 되는 그 날까지 함께 가자는 의미에서 저의 블로그 이름도 남북동행포럼, 'We go together(함께 갑시다) Forum'이라고 지었다"고 소개했다.

<블로그 소개 전문>

안녕하세요.

2016년 여름 대한민국에 입국한 전 영국주재 북한 공사 태영호입니다.

제가 한국에 와서 보니 북한에 대해 많은 분야가 잘못 알려져 있고 저 역시 한국에 대해서 몰랐던 것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우리의 통일은 남북한의 현실에 대하여 올바로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블로그는 통일이 되는 그날까지 북과 남 사이의 소통의 가교가 되고 싶습니다.

저는 이 블로그에서 오직 진실만을 이야기 하려고 하며 혹시 틀린 부문이 있으면 여러분의 기탄 없는 의견을 통해 그시 그시 수정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모두 통일이 되는 그날까지 함께 가자는 의미에서 저의 블로그 이름도 남북동행포럼, We go together Forum이라고 지었습니다.

우리 모두 통일을 향해 함께 갑시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