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캠스 스마트빌리지 출시

기업

by 문성 2020. 3. 12. 11:51

본문

 

SK텔레콤은 ADT캡스와 함께 공동주택 환경에 꼭 필요한 스마트홈 기능과 보안 서비스를 결합한 캡스 스마트빌리지’(사진.SKT)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과 ADT캡스는 이러한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SK텔레콤의 공동주택단지 IoT 플랫폼인 스마트홈 3.0’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결합, 하나의 서비스로 묶은 캡스 스마트빌리지를 선보였다.

 

양 사는 입주민들이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공동주택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전용 앱을 준비해,입주민들이 하나의 앱에서 스마트홈과 보안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캡스 스마트빌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스마트홈의 기능과 경비시스템의 결합이다. ‘캡스 스마트빌리지는 기존에 관리실을 방문해 해결해야했던 단지 내 출동순찰 요청 장기 부재 시 세대 방범 강화 요청 방문차량 예약관리 커뮤니티 예약관리 등을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캡스 스마트빌리지적용 단지의 주민들은 별도의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앱 실행만으로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캡스 스마트빌리지는 기존 SK텔레콤의 스마트홈 3.0’의 다양한 IoT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아파트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제고한다.

 

SK텔레콤 스마트홈 3.0’이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AI를 통한 가정 내 IoT기기 및 빌트인 기기 제어 공동 현관문 자동 출입 주차위치 확인 무인택배 도착 알림 단지 내 투표 등으로, 입주민들은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하게 필요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캡스 스마트빌리지ADT캡스의 통합경비시스템 지능형CCTV 차량관리 화재감지 등 아파트 맞춤형으로 강화된 보안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에게 안전한 공동주택 생활을 제공한다.

 

SK텔레콤과 ADT캡스는 향후 캡스 스마트빌리지정보보안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등 보안 서비스 T맵주차 등을 적용해 고객 가치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