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유플러스, 반려동물 케어 결합상품 '펫 플러스' 출시...월 8만원대

기업

by 문성 2020. 3. 17. 15:36

본문

 

LG유플러스는 국내 1천만에 달하는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사진. LG유플러스)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펫 플러스'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으로 통신사 중 LG유플러스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다.

 

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수면등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펫 플러스 가입고객은 네이버 쇼핑 및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5천원 바우처를 매달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탈 상품에 대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3년 사용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MIMINKO)와 제휴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247(75) 규모의 펫 전문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펫 전문매장에서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펫케어 체험존과 반려견 카페인 카페 미밍코, 각 종 디자인 어워즈를 수상한 미밍코의 의류 및 반려견 용품과 엄선된 펫 가전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무료 이벤트로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 정기 교육도 추첨을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매장 이용 고객 중 LG유플러스 멤버쉽 고객에게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 할인, 미밍코 제품 15% 할인 혜택을 준다.

 

44일에는 U+스마트홈 펫케어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개통령' 강형욱과 인근 지역 거주 고객을 초청해 U+스마트홈 펫케어 제품을 활용한 반려동물 분리불안 솔루션 강연과 Q&A시간을 갖는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홈페이지(www.uplus.co.kr)와 전용 고객센터(1661-5807)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혜택은 이용기간 동안 지속 제공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