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할로윈 복장 미니동물 4종 출시...26~31일 5G체험존 운영

기업

by 문성 2019. 10. 25. 11:54

본문

 SK텔레콤이 할로윈 버전의 ‘AR동물원(사진. SKT서비스를 선보이고 전국 ‘5GX 부스트파크에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6일부터 31일까지 ‘AR동물원서비스를 할로윈 콘셉트로 단장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Jump AR’ 앱을 실행하면 유령이나 괴물 복장의 깜찍한 아메리칸 쇼트헤어,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등 4가지 미니 동물을 어디서든 소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갤럭시 폴드의 큰 화면에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각지의 ‘5GX 부스트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새롭게 단장한 AR동물원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선물도 받고 다채로운 볼 거리와 즐길 거리로 보다 즐거운 할로윈 데이를 보낼 수 있다.

SK텔레콤은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26이부터 3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 지름 8m의 거대한 호박 램프 모양의 이글루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이글루 내부의 5G 체험존에서 점프AR, 점프VR 등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할로윈 버전 미니동물과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롯데월드타워×좀비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야광 팔찌를 받을 수 있다.

건대입구 부스트파크 ‘SKT 5GX 라운지에서는 31일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방문 고객은 할로윈 분위기로 연출한 라운지에서 간식을 즐기면서 할로윈 메이크업과 코스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별도 ‘AR 동물원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해서 받을 수도 있다.

홍대입구 부스트파크 내 PS&M 홍대역점은 27일 매장을 할로윈 분위기로 연출해 코스프레 복장을 한 직원들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귀여운 유령 모양의 솜사탕을 받을 수 있다. ‘AR 동물원을 이용하면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 받는다.

서울 지역 이외 부스트파크에서는 지역 축제와 연계해 ‘AR 동물원을 이용하며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25~26일 대구시 남구청 주최 '대구 할로윈 축제', 31일 대전시 서구청 주최 ‘2019, 할로 인 타임(Hallo in time)’ 축제에서 별도 부스를 운영해 ‘AR 동물원인증샷 이벤트를 시행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