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를 홍보하기 위한 체험단(사진.LG전자)을 4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정보,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12월 초부터 체험단 활동을 시작한다. 체험단은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해 약 50일 동안 신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는 LG 홈브루를, 나머지 40명에게는 LG V50S 씽큐(ThinQ), 미니빔(모델명: PH130)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LG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약 75%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LG, 전국 교실에 공청기 1만100대 무상 지원 (2) | 2019.11.05 |
---|---|
SKT컨소시엄, 광주시와 미래형 스마트그리드 실증사업 (0) | 2019.11.05 |
스마트 헌혈 앱 레드커넥트 출시 (0) | 2019.11.04 |
삼성전자 '삼성 AI 포럼 2019' 개최 (0) | 2019.11.04 |
LG유플러스 골드번호 5000개 공개추첨 (0) | 2019.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