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기부 홈페이지 새단장,.. 10일 까지 ‘옥의 티’ 찾기 이벤트 진행

중기.스타트업

by 문성 2020. 1. 2. 10:59

본문

 

중소벤처기업부가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2일 정식 오픈한 홈페이지는 중기부의 정책고객인 중소기업, 창업·벤처 기업, 소상공인 별 맞춤형 화면구성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관리자 중심에서 사용자 중심으로 관점을 옮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중기부는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속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사진. 중기부)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오류·오탈자 등 옥의 티를 제보한 사용자들 가운데 50명에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중기부와 유관기관에서 발간한 정책 및 연구자료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책자료실을 구축해 중소기업 정책 전반에 대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국문 홈페이지와 함께 영문 홈페이지 및 어린이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으며, 특히 어린이 홈페이지는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아울러 지방청 홈페이지의 경우 지역의 중소기업이 무료로 회의실 등 청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승인·관리 등이 가능한 시설 예약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손쉬운 이용과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그동안 수작업으로 진행했던 행사, 교육 등을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수행할 수 있는 교육·행사 신청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지역 중소기업의 경영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