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유플러스, 1월부터 멤버십 포인트를 무제한 제공.

기업

by 문성 2020. 1. 9. 11:03

본문

 

LG유플러스는 올해 1월부터 자사 멤버십(사진. LG유플러스) 제도를 개편, 전 등급에 멤버십 포인트를 무제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 등급별로 차등 지급해오던 멤버십 포인트를 구·신 멤버십 제도와 등급 상관없이 모든 가입자 대상으로 무제한 제공키로 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 상관없이 마음껏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 멤버십은 모바일 요금제 기준이었지만, 신 멤버십은 모바일 요금제를 비롯해 4개의 홈상품 사용 금액까지 기준을 확대해 멤버십 업그레이드가 보다 쉬워졌다.

 

새로운 등급 신설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VVIP+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 및 멤버십 전용 앱(App.) 서비스인 U+멤버스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GS칼텍스 5,000원 상당 주유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신 멤버십 VIP+ VVIP+, 구 멤버십 VIP VVIP를 대상으로 선보인 '나만의 콕' 서비스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나만의 콕'은 멤버십 기본 혜택 외에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다. ''별 통합 월 1, 연간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푸드콕 쇼핑콕 교통&레저콕 데이터선물콕 등 4종이 '라이프 콕'으로 통합돼 현재는 라이프콕 영화콕 등 2종으로 간편화했다. 작년까지는 한 가지 카테고리만 선정한 후 해당 카테고리 내 주어지는 혜택을 선택했다.앞으로는 '라이프콕' 하나로 기존 4가지 카테고리의 제휴사에서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서울스카이 3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할인이 새롭게 추가함은 물론, 기존 제휴사인 할리스커피의 디저트류, 폴 바셋의 커피류를 추가했다.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은 각각 1000원씩 추가 할인돼 총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상반기 및 하반기 1회씩 연간 총 2회 영화콕과 라이프콕 간의 변경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의 멤버십 등급 및 혜택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U+멤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준

등급

연간 200만원 이상 또는

월 모바일 요금제 10만5000원 이상 이용 고객

VVIP+

연간 100만원 이상 또는

월 모바일 요금제 7만4800원 이상 이용 고객

VIP+

연간 60만원 이상

다이아몬드+

연간 40만원 이상

골드+

연간 15만원 이상

일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