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챗봇(채팅로봇) 서비스(사진. 삼성전자서비스)를 본격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챗봇은 1년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구현한 플랫폼으로 고객들은 센터 위치 찾기, 기술 상담, 출장 서비스 접수 등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챗봇을 이용해 센터 위치 찾기와 같은 간단 문의, 제품 사용에 관련된 기술 상담, 출장 서비스 접수 등 원하는 서비스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챗봇 서비스에 삼성전자 삼성리서치의 ‘딥러닝’ 데이터 학습 기술을 적용했다. 챗봇은 딥러닝을 기반으로 제품별 상담 이력,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 등 12만 건 이상의 상담 데이터를 사전 학습해 고객에게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의 챗봇 서비스는 홈페이지(www.samsungsvc.co.kr) 또는 휴대폰 보이는 ARS(1588-3366) 화면 내 챗봇 버튼을 눌러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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