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신제품 6일 출시

기업

by 문성 2020. 5. 5. 13:42

본문

삼성전자가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The Plate)’ 1구 모델(사진. 삼성전자)을 6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 더 플레이트 1구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출고가는 25만원이다. 전용 용기는 출고가 10만원으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해 102구 모델로 첫선을 보인 더 플레이트는 별도 설치가 필요 없고 이동이 간편하다.

특히 최근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홈쿠킹이 트렌드로 자리잡아, 출시 후 현재까지 월평균 40%가량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해 왔다.

더 플레이트 1구 모델은 기존 2구 모델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협소한 주방 공간이나 혼밥을 즐기는 1인 가구 등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화력을 1~10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하거나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의 다이얼과 잔열 경고 표시, 과열 방지, 어린이 안전장치, 자동 팬 인지와 같은 유용한 안전 기능을 대거 적용했다.또한, 이 제품은 일체감 있게 디자인된 전용 용기()도 함께 출시한다.

전용 용기는 인덕션 본체에 고정되는 구조로 조리 중 밀리거나 흔들리지 않아 안전하며, 용기 앞부분에는 조리된 음식을 타지 않게 보온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