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T맵쇼핑’ 출시

기업

by 문성 2020. 7. 14. 11:08

본문

SK텔레콤이 T맵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금액에 따라 할인 포인트를 제공하고 차량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T맵쇼핑(사진. SKT)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T맵의 1800만 이용자들은 별도 앱 설치 없이 T맵 내 ‘T맵쇼핑을 통해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금액 등에 따른 쇼핑 포인트를 적립, 상품 구매에 이용할 수 있다. ‘T맵쇼핑SK텔레콤이 이용자들의 현명한 쇼핑생활을 지원하고자 e커머스 사업자인 지니웍스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T맵쇼핑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신차, 렌트, 리스 등 자동차 구매 및 이용 상품부터 운전생활에 필요한 차량용 부품과 액세서리, 엔진오일 등 차량용품, 그리고 주유권, 세차권 등 상품권에 이르는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엄선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T맵쇼핑이용자는 T맵 이용을 통해 상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핑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쇼핑포인트T맵 주행거리 1km2P, 그리고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 결제금액 1천원당 30P씩 적립한다.

예를 들면 20km를 이동한 후 5만원을 주유 할 경우, 이동거리로 40P, 주유 결제로 1,500P가 적립돼 총 1,540P의 쇼핑포인트가 발생한다. 적립된 쇼핑포인트는 구매 상품 금액의 30%까지 할인 받는데 이용할 수 있으며 ‘T맵쇼핑메뉴 안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쇼핑포인트 유효기간은 1년으로, 이동거리에 따른 적립은 ‘T맵 운전습관동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주유 적립은 ‘T맵 주유할인서비스에 삼성카드나 신한카드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