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이브 스루`로 SKT 노트 20 5G 받았어요"

기업

by 문성 2020. 8. 13. 09:48

본문

SK텔레콤이 휴대폰 개통 서비스에도 드라이브 스루를 도입했다.

SK텔레콤은 노트20 개통일을 하루 앞둔 13일 오전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갤럭시 노트20 5G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행사(사진.SKT)를 진행했다.

이날 드라이브 스루 행사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왕십리 비트플렉스 5층 야외 주차장에서 진행했다. 서울에 사는 고객은 SK텔레콤이 마련한 T맵 택시를 타고 현장에 도착해 차에 탄 채로 노트20을 건네 받았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본인의 노트20을 하루 먼저 수령하는 것은 물론 방역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박스와 케이터링 도시락을 받았다. 또 임영웅씨 출연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2020 트롯 어워즈의 초대권도 현장 추첨을 통해 선물 받았다.

SK텔레콤 T다이렉트 전문 상담사가 이 고객들에게 추후 무선 개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겨 여왕 김연아 씨와 SK텔레콤, 삼성전자 임원은 현장에서 코로나19 극복 영웅 3인에게 국민을 대표해 감사한다는 의미로 노트20을 시상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3인의 영웅들은 모두 청각장애인이 운행하는 택시인 고요한M’을 타고 현장에 왔다.

수상자는 코로나19 확진 현황을 알려주는 앱 코로나맵을 개발한 이동훈 프로그래머(27) 대구 선별진료소 1호 자원봉사자인 권봉기 국민건강보험공단 과장(47) 간호 장교 임관 후 곧바로 대구 의료지원에 힘쓴 이혜민 육군 소위(23)로 행사장에서 큰 박수를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차 안에서 트롯 스타 송가인, 나태주씨의 공연을 감상했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 오는 10월 방영될 ‘2020 트롯 어워즈공연을 홍보하는 차원에서 두 가수를 초대했다고 밝혔다.

엑스박스 게임 MVP로 유명한 유정군(김유정씨)의 클라우드 게임 시연 이벤트도 관심을 끌었다. 모든 이벤트는 차 안에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무대 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SK텔레콤은 노트20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컨트롤러 등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혜택 임영웅 포함 미스터 트롯이 총출동하는 ‘2020 트롯 어워즈’ 600(300명 추첨, 12) 초대권 살 때최대 150만원 할인, ‘쓸 때가족 보험 지원, ‘팔 때’ 5GX 클럽 상품 활용 노트20 액세서리 50% 할인 등 T멤버십 파격 혜택 SKT 전용 색상 미스틱 블루 등 역대급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