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국내 최고 수준 화력 ‘비스포크 인덕션’ 4일 출시

기업

by 문성 2021. 1. 3. 11:43

본문

 

삼성전자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을 갖춘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신제품(사진. 삼성전자)을 4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59만원~169만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3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해 한층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별도의 전기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사용 가능한 코드식 기준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다.

최대 10분간 집중적으로 초고화력을 내는 맥스(Max) 부스트기능을 3개 화구 모두에 적용시켜 짧은 조리 시간 동안 다양한 조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맥스 부스트 기능 사용 시, 가장 큰 화구의 경우 기존 대비 약 10% 증가한 최대 3,300W 출력을 구현하며, 전체 화구 출력은 최대 3,400W에 이른다.

이밖에 충격으로 인해 글라스 측면이 깨지는 것을 방지하는 4면 테두리의 메탈 프레임 변색 걱정 없이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게 한 쇼트세란글라스 잔열 표시, 안전 잠금 등 다양한 조리 환경에 적합한 15가지 안심 설계 등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의 차별화된 기능들은 그대로 적용했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빌트인 타입과 프리스탠딩(높이 8cm, 15cm 케이스) 타입으로 출시돼 원하는 대로 설치 가능하며, 핵심 부품인 상판과 메탈 프레임은 3, IH코일은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