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농벤처 평창사람들,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2종 출시

미디어. 게시판

by 문성 2019. 1. 21. 15:36

본문

영농벤처기업 평창사람들이 설을 맞아 ‘2019 표고버섯 설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선물세트 2종은 '생표고버섯 선물세트''건표고버섯 선물세트' 2종으로, 평창지역에서 재배한 특상품 표고버섯이다.

 

'생표고버섯 선물세트'는 최상급 표고버섯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건표고버섯 선물세트'는 평창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건조 통표고버섯 동고(90g), 건조 목이버섯(80g), 건조 표고버섯 슬라이스(90g) 등 버섯 3종 세트다.

표고버섯은 말릴수록 깊은 향이 나며, 단백질과 비타민D, 당질, 콜린, 퓨린과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고혈압 예방, 콜레스테롤 저하 등의 효과가 있는 대표적인 웰빙식품으이다.건조 목이버섯은 식이섬유 함유량이 식용버섯 중 가장 높다고 알려진 대표 식재료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D도 다량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와 변비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애용하는 건강식품이다.

 

설 선물세트'는 평창사람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옥션, 쿠팡, G마켓,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영농벤처기업인 '평창사람들'은 지난 2010년 설립했고 강원 평창군 용평면 소재 대단위 '노아농장'을 통해 고품질의 표고버섯과 목이버섯 등 다양한 양질의 특용 농작물을 생산한다.

 

나경희 평창사람들 대표는 "평창 표고버섯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도 충분히 보충해 주고 환절기 감기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품"이라며 "평창사람들이 준비한 설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