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엠지 평화관광열차 14일부터 시범운영...9월 1일부터 상품 판매

문화. 관광.게임

by 문성 2019. 8. 13. 10:35

본문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 코레일관광개발과 함께 기존에 운영하던 비무장지대(DMZ) 관광열차의 프로그램을 개선한 디엠지(DMZ) 평화관광열차프로그램(사진. 문화부)을 개발해 14일부터 31일까지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91일부터 정식 상품으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디엠지(DMZ) 평화관광열차프로그램은 승객이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를 확충하고, 평화적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가는 등 구성을 대폭 개선했다.

 

비무장지대(DMZ) 사건의 진실임무 수행(미션 투어) 프로그램은 청소년층을 주요 대상으로 남북 간 평화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용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주어진 이야기를 바탕으로 파주 평화공원, 통일촌마을, 전망대 등 주요 관광지를 돌며 미제의 사건을 해결해가는 방식으로 운행열차 3량 중 1량에서 진행한다.

 

또한, 탑승객들이 더욱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풀어보고 배워보는 익힘책(워크북)’, ‘도라산역 여권과 도장,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정식 상품으로 판매되는 91일부터 1231일까지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해 해당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정상가 59,000할인가 57000)으로 체험할 수 있다. 상품은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www.korailtrave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