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6일 갤럭시 폴드 기념행사...고객 100명 초청

기업

by 문성 2019. 9. 5. 13:17

본문

LG유플러스는 첫 5G 폴더블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사진. LG전자)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6일 오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개통 고객 100명을 포함해 총 40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참가 고객은 U+브랜드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영화가 끝난 후에는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15명에게는 갤럭시 버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개통이 진행돼 고객은 행사 당일에 개통이 완료된 갤럭시 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영화관 로비에는 U+5G 체험존인 ‘U+5G CAFÉ’를 마련해 갤럭시 폴드 제품 시연은 물론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LG유플러스만의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날 선보인 갤럭시 폴드에는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가 선 탑재돼 100여가지의 최신 PC게임들을 다운로드없이 대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5000/부가세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최대 월 25000원씩 2년간 60만원 청구 할인 가능한 ‘U+Family 하나카드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휴대폰 단말 구매 시 차감 할인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에서 5일 오전에 발송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USH 알림과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