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바로 로밍'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기업

by 문성 2019. 12. 13. 10:05

본문

SK텔레콤이 자사 데이터 로밍 서비스 '바로'(baro)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4일부터 오는 20201월말까지 '바른 로밍' 이벤트(사진. SKT)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KT baro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년간 총 통화 누적 8천만 콜을 넘었고, baro 이용 고객들의 총 무료 통화시간은 170만 시간에 이른다.

지난해 baro고객의 인당 로밍통화 시간은 일반 음성 로밍고객 대비 4.4배에 이른다. 이는 해외 음성로밍 평균 요금으로 환산 시 약 400억원이 넘는 효과다.

SK텔레콤은 baro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바른 로밍 어워즈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무료통화, 고품질 통화 등 baro의 장점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고, baro 요금제에 가입해 baro 통화를 이용하면 된다.

14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휴대폰 번호 인증 후 baro 어워즈에 투표만 해도 포토북과 면세점 쿠폰 등 100%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추첨 대상 요금제는 baro 3/4/7GBbaro 원패스 300/500/Data VIP/VIP 등 총 7종 이다.

또 투표 후 추천 받은 baro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baro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5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드라이기 에어프라이어 baro 3GB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공항의 로밍 부스에 방문해 baro 요금제 가입한 고객도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응모하면 100% 당첨 경품과 이용 고객 추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공항 부스에서 baro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은 재고 소진시까지 오뚜기와 SKT가 제휴한 ‘baro 라면도 받을 수 있다.

SNSbaro 서비스를 공유한 고객들에게도 삼성 갤럭시 폴드 에어팟 2세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 추첨 경품을 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