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전 CES서 대거 공개

기업

by 문성 2020. 1. 4. 08:17

본문

 

삼성전자가 7(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대거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와인큐브’, ‘비어큐브’, ‘뷰티큐브등 큐브 형태의 소형 냉장고를 비롯해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의 원리를 적용한 신발관리기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켜줄 제품들을 전시한다.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중 큐브 냉장고와 신발관리기는 국내에 출시 예정이다.

 

큐브 냉장고는 보관하는 내용물에 따라 와인큐브, 비어큐브, 뷰티큐브 등 세 종류로 선보인다. 와인과 맥주, 화장품(사진. 삼성전자)을 각각 최적의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들은 특히 삼성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에 적용되었던 큐브 디자인을 응용해 디자인했다.  침실이나 주방, 거실 등 집안 어디에나 자유롭게 두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단독으로 설치하거나 위아래로 쌓을 수도 있어 공간 활용이 용이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신발관리기는 집에서도 쉽게 신발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의류만큼이나 신발에 애착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지만 물세탁을 할 수 없는 경우 마땅한 관리 방법이 없는 것이 그동안 큰 불편 사항이었다.

 

신발관리기에 신발을 넣어두기만 하면 탈취는 물론 습기까지 제거해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장마철이나 눈이 많이 오는 날에도 외출 후 간단하게 신발을 말릴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