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새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Objet Collection' 신제품 11종 출시

기업

by 문성 2020. 10. 22. 21:00

본문

LG전자는 22일 오전 10시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인 ' LG 오브제컬렉션'(사진. LG전자)을 런칭하고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LG 오브제컬렉션은 기존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를 진화시킨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다.

LG전자가 이번에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이 나온 데 이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더 늘어날 예정이다. 협탁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TV, 오디오 등 기존에 선보인 LG 오브제 제품까지 더하면 모두 15종이다

LG 오브제컬렉션은 특정 공간이 아니라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과 조화를 이루도록 고객들이 다양한 재질과 색상을 직접 조합할 수 있고 제품을 하나씩 더해가면서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밀레니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가 선택할 수 있게 색상과 재질이 다양하다. 고객들은 페닉스, 스테인리스, 글라스, 메탈 등 다양한 재질과 조합된 13가지 색상 가운데 하나를 냉장고 도어에 적용할 수 있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제외한 도어 3개 각각에 색상을 입혀 조합하면 모두 145가지가 나온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을 찾은 고객이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 컨셉에 맞춰 조합한 패키지를 제안한다. LG베스트샵은 연말까지 LG 오브제컬렉션을 패키지로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는 870리터 대용량, 빌트인 타입의 613리터 용량 등 2종이다. 가격은 색상과 용량에 따라 370~490만원이다.

LG전자는 최근 유럽에 출시해 주목을 받은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를 오브제컬렉션으로 선보였다. 384리터 용량의 냉장전용 제품, 321리터 냉동전용 제품, 324리터 김치냉장고 등 3종으로 나온다. 가격은 120~165만원이다.

LG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는 차별화된 디자인에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앞선 기술력을 그대로 담았다. 스탠드식 323리터 용량의 신제품은 LG만의 차별화된 신선기능인 'New 유산균김치+'를 갖췄다. 이 기능은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려줄 뿐만 아니라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해준다.

김치냉장고의 위쪽·가운데·아래쪽 각각의 칸은 김치는 물론 다양한 식재료 보관이 가능하다. 공간마다 온도설정도 가능해 식품들을 구분해서 보관하는 데 용이하다. 이 제품의 가격은 195~275만원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설치 부담을 줄인 빌트인 전용 모델이다. 일반 제품과 달리 싱크대 아래쪽에 있는 걸레받이를 절단하지 않고 설치하는 게 가능하다. 도어 전면에 잔여시간을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도 있다.

신제품의 색상은 스테인리스 재질의 솔리드 그린, 솔리드 실버, 메탈 재질의 네이처 베이지로 나온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세척력, 위생, 편의성은 그대로 이어졌다.

이 제품은 물을 100()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을 이용한 살균이강점이다. LG전자는 여러 전문기관으로부터 살균세척코스가 식중독균을 포함해 업계 최다인 13종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한다는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국내 제조사 가운데 유일하게 탑재했다. 가격은 169만원이다.

LG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의 색상은 스테인리스 재질의 솔리드 그린, 솔리드 실버, 글라스 재질의 미스트 베이지 등이다. 32리터 용량이며 가격은 759,000원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차분한 느낌의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등 2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케어솔루션에 가입할 경우 월 사용료는 39,900원이다.

LG전자는 새로운 의류관리문화를 만들고 있는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도 오브제컬렉션으로 출시했다.

LG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는 상단 건조기와 하단 세탁기 각각의 색상을 네이처 그린, 네이처 핑크, 네이처 베이지 등 3가지 중에 선택하면 총 9가지로 조합할 수 있다. 신제품의 글라스도어와 조작패널에는 새로운 외관 색상과 더욱 잘 어울리는 무광 블랙이 적용됐다. 불필요한 선과 여백을 없앤 매끄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그대로다. 가격은 439만원이다.

세탁기와 건조기의 용량은 각각 24kg, 16kg이다. 건조기에는 탈취와 살균은 물론 옷감의 주름 완화에도 효과적인 트루스팀 기능이 있다. 하단의 인공지능 DD(Direct Drive)세탁기는 의류 무게를 감지한 후 빅데이터를 활용해 의류 재질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LG전자만의 세탁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는 글라스 재질의 미스트 그린과 미스트 베이지를 전면 도어에 적용했다. 도어 모서리에 직각 모양의 플랫 디자인(flat design)을 적용해 가구와 함께 빌트인으로 설치했을 때 공간과의 일체감이 뛰어나다. 가격은 229만원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