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유플러스 '영업사관학교' 개소

카테고리 없음

by 문성 2014. 11. 24. 13:04

본문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대리점 영업사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영업사관학교 '세일즈 스쿨'를 대전에 개소했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날 대전기술연구원에서 황현식 MS본부장(전무)과 송구영 서부영업단장(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스쿨' 개소식(사진)을 가졌다.

 

이 회사는 대전기술연구원 외에 아산기지국에서도 합숙교육이 가능하다. 수도권 지역에서는 서울 방배러닝센터, 독산교육장, 안양사옥 등 3곳의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일즈 스쿨에서는 영업인력의 직무 능력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훈련 및 현장 밀착형 업무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세일즈 스쿨'은 기존 14개 훈련과정에 9개 과정이 추가되며 3명의 전담 훈련강사가 고객 접점서비스를 담당하는 점장 등의 역량을 강화하는 내용의 '영업인력 로드맵 프로그램 개선' 영업 및 서비스 기술 및 우수사례 발굴, 전파 산재돼 있는 훈련 커리큘럼의 고도화·전문화 등을 교육하거나 기획, 개발한다.

 

교육장도 새롭게 단장되고 부대시설도 확충한다. 자사 모바일과 컨버지드 홈 서비스인 tvG 4K UHD, 홈보이, 맘카 등 컨버전스 체험교육장도 마련돼 유무선 전문 판매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MS본부장은 세일즈 스쿨은 회사 성장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영업인력의 직무와 역량을 향상시켜 최고 전문가를 키워내는 영업사관학교가 될 것이라면서 체계적 훈련과 고객 밀착형 교육을 통해 뿌리가 튼튼한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