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노트7' 9월 19일부터 구입 매장에서 순차 교환

카테고리 없음

by 문성 2016. 9. 10. 19:58

본문

삼성전자가 10일 국내 갤럭시노트7(사진.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용자들에게 사용중지를 권고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공지사항을 발표하는 인터넷 뉴스룸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을 사용하는 한국 소비자 여러분께 사용을 중지하고 가까운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필요한 조치를 받을 것을 권고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비스센터와 매장에서 대여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919일부터 새로운 배터리가 탑재된 갤럭시노트7이 준비될 예정이니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서 사용해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저희 제품을 아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아래는 삼성전자 발표문

 

<갤럭시 노트7 사용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99(현지 시각) 미국 소비자 안전위원회(CPSC)갤럭시 노트7의 전원을 끄고,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에 앞서 98일 미국 연방항공청(FAA)기내에서 갤럭시 노트7의 전원을 끄고, 충전하거나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한 바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7을 사용하는 한국 소비자 여러분께, 사용을 중지하시고 가까운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필요한 조치를 받으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서비스 센터와 매장에서 대여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919일부터 새로운 배터리가 탑재된 갤럭시 노트7이 준비될 예정이니,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제품을 아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