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파트너사와 ‘뉴 ICT 프라이드 어워즈’ 개최

기업

by 문성 2019. 12. 5. 15:11

본문

SK텔레콤은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우수 비즈파트너와 함께하는 ‘New ICT Pride Awards(New ICT 프라이드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ICT 프라이드 어워즈SK텔레콤이 우수 파트너사와 한 해의 성과 및 내년 방향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이다. 2006년부터 14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이 행사는 올해 파트너스 데이라는 기존 명칭에서 'ICT 프라이드 어워즈'로 변경했고 초대 대상도 SK텔레콤 파트너사에서 SK ICT패밀리사의 파트너사로 확대했다.

행사에는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SK플래닛, ADT캡스, 11번가 등 SK ICT 패밀리사의 우수 파트너사와 각 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SK텔레콤은 행사에서 인프라, IoT, AI, 미디어, 보안, 커머스 등 SK ICT패밀리사의 주요 사업 영역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낸 총 38개 우수 파트너사에 인증패와 포상을 전달했다. 해당 파트너사에는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연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날 SK텔레콤은 권기홍 동반성장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위원회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사진. SKT)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의 거래에서 제값 쳐주기 제때 주기 상생결제로 주기 등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을 준수해 나가기로 했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3년간 총 7,543억 원 규모의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도 운영하기로 했다. 지원 프로그램은 임금 및 복리후생 지원 기술 경쟁력 강화 지원 교육 및 컨설팅 지원 금융지원(동반성장펀드, 경영안정자금) 등을 아우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