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4월 출시... 출고가 89만~139만원

기업

by 문성 2021. 3. 24. 14:00

본문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사진. 삼성전자)4월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스포크 제트는 미드나잇 블루·우디 그린·미스티 화이트·썬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이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브러시 및 액세서리 구성에 따라 89~13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제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24일부터 삼성닷컴(www.samsung.com)을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을 직접 써본 뒤 개인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미션 5회를 수행한다.

비스포크 제트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하고,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 색상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비스포크 제트는 지난 1CES 2021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e)을 수상했다.

비스포크 제트는 기본 브러쉬(소프트 마루) 탑재 기준, 기존 2.73kg에서 2.5kg으로 더 가벼워지고 흡입력은 최대 210W(와트)로 더 강력해졌다.

또한 비스포크 제트에 적용된 디지털 인버터 모터는평생보증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나면 무상으로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가 새롭게 추가돼 청소 중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사용자가 원할 때 필요한 양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