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5일 출시...출하가 470~590만원

기업

by 문성 2021. 4. 5. 12:44

본문

LG전자가 구형(球形) 얼음을 만드는 신기능을 탑재한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사진. LG전자)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470~590만원이다.

신제품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별화된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국내 최초로 탑재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구형 얼음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쓰는 고객은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구형 얼음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하단 냉동칸에서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 얼음 디스펜서에서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각각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용도와 취향에 따라 얼음을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앞선 정수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 제품에 차별화된 위생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를 적용해 1단계 필터가 물 속에 포함될 수 있는 9가지 중금속과 유기화학물질을 2단계 필터가 미세입자 및 대장균 등 박테리아를 3단계 필터는 식중독 원인균 중 하나인 노로바이러스와 기타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전문 검사기관인 노로젠이 노로바이러스가 포함된 물을 이 필터에 통과시키는 시험을 진행한 결과 물 속의 노로바이러스가 99.99% 제거됐다.

또 이 제품은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한 번씩 UV LED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 기능을 탑재해 더욱 위생적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물이 흐르는 내부의 관을 고온으로 살균하는 등 고객이 혼자 점검하기 힘든 부분의 위생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