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관령 눈꽃축제 개막...19일 '대관령 알몸 마라톤대회'

문화. 관광.게임

by 문성 2019. 1. 19. 05:16

본문

대관령 눈꽃축제의 하나인 '대관령 알몸마라톤' 대회가 19일 오전11시 강원도 대관령 눈꽃축제장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알몸마라톤 대회에는 국내외 선수 1천 여명이 5km10km 코스를 달린다. 제한 시간은 5km 코스는 1시간, 10km 코스는 2시간이다.

관령 알몸마라톤대회는 국내 가장 추운 지역에서 여는 이색대회로, 남성 참가자는 상의를 벗어야 하고 여상 참가자는 복장에 제한이 없다. 시상은 코스별 기록 순위에 따라 남녀 선수를 시상하고 커플 부문과 시니어 부문, 청소년 부문을 따로 마련해 참가자에게 골고루 상을 준다. 꼴찌 완주자에게 '꼴찌 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전달하고, 행사 후에 행운권 추첨으로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18일 개막한 대관령 눈꽃축제는 올해 27회다. 오는 27일까지 대관령면 송천 일원에서 펼친다. 세계적인 건축물을 본뜬 초대형 눈 조각과 캐릭터 눈 조각 전시, 눈사람 공원 등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알몸마라톤대회외에 컬러풀 눈동산 포토존, 구이터, 바비큐 푸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눈썰매, 얼음썰매, 얼음미끄럼틀, 스노우레프팅, 스노우봅슬레이, 스노우 ATV 등 겨울레포츠 체험과 이색이글루 체험, 눈 성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