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향따라 떠나는 봄 여행...4월27일부터 5월 12일까지

문화. 관광.게임

by 문성 2019. 3. 27. 20:56

본문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17개 광역지자체와 함께 다음달 27일부터 512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봄 여행주간에는 서울, 대구, 대전, 울산, 강원, 충북, 전남, 경북, 제주 등, 9개 광역지자체에서 각 2개씩, 18개의 지역 대표프로그램을 준비한다.

 

국민이 지역 대표프로그램을 잘 이해하고 프로그램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 신청한 인원을 대상으로 관광(투어)형으로 진행하는 여행상품형다수의 인원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현장행사형으로 유형화했다. 접수 기간은 프로그램별로 다르지만, 325()부터 접수를 시작하는 곳도 있다.

 

대명리조트’, ‘신라스테이’, ‘롯데렌터카’, ‘카모아’, ‘위메프는 봄 여행주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가 상품을 마련한다.

 

숙박 부문에서는 대명리조트위메프와 손을 잡고 선착순 500명에게 전국 15개 지점의 묶음(패키지) 특가를,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개 지점의 묶음(패키지) 특가를 판매할 예정이다.

 

교통 부문에서는 롯데렌터카가 내륙과 제주의 지점에서 여행주간 추가 할인쿠폰을, ‘카모아는 울릉도 렌트비와 여행상품의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여행상품 부문에서는 위메프5개 여행사의 28개 국내여행 상품을 기존 할인가에서 10%를 추가로 할인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만 원의 행복 기차여행은 국민 2,880명을 태우고 전국 방방곡곡 25개 코스로 떠난다. ‘만 원의 행복 기차여행은 단돈 만 원으로 기차를 타고 당일치기나 무박 2일로 국내여행을 다녀오는 여행주간 특별 여행상품이다.

 

이번 여행주간에는 수도권뿐 아니라 부산, 광주, 대전에서 출발하는 상품과, 기존 전통시장, 농촌체험, 비무장지대(DMZ)에 더해 숲체험이나 국립박물관을 방문하는 상품도 마련했다.

 

참여 신청은 41 오후 2시부터 4 오후 2시까지 여행주간 누리집(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받는다.  당첨자는 411 오후 2시에 발표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