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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하만, 글로벌 무선 스피커 시장에서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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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문성 2019. 4. 14.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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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2016년 인수한 하만이 글로벌 무선 스피커 시장(사진. 삼성전자)에서 4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퓨처소스 컨설팅 발표에 따르면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과 하만카돈은 지난 해 무선 스피커 시장에서 수량 기준 35.7%의 점유율을 기록해, 2015년부터 4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하만은 방수 성능 연속 재생 시간 휴대성과 연결성 등을 개선시키는 혁신을 거듭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라이트쇼와 360 사운드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JBL‘펄스3’ 진공관 디자인이 독특한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2(AURA STUDIO 2)’ 유니크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고루 갖춘 오닉스 스튜디오 5(ONYX STUDIO 5)’등이 있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하만 오디오 제품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해 초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스타필드 하남에 프리미엄 사운드 전용 체험관 하만 스튜디오를 운영며,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점·현대백화점 킨텍스점·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등 수도권 주요 지역 9곳에 하만 청음 스튜디오를 설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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