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파트너스, 전화·카톡으로 비트코인 주문

기재 . 금융 .블록체인

by 문성 2019. 7. 23. 11:59

본문

 

체인파트너스가 비트코인 전화주문 서비스인 코인케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인케어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간단히 비트코인을 사고팔 수 있는 서비스다. 거래소 이용이 어려운 50대 이상 시니어 세대와 고액 자산가들을 위해 개발됐다.

 

거래 절차는 카카오톡으로 체인파트너스계정을 추가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확인을 마치면 가입 완료다. 이후 체인파트너스 계좌에 원화를 입금한 후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주문을 넣으면 된다. 주문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6시 사이 체인파트너스의 전문 트레이더들이 받아 처리한다.

 

거래는 접수 후 1시간 내에 주문 당시 시세 일정 범위 안에서 이루어진다. 서비스 초기 거래 수수료는 트레이더들이 모든 거래 과정을 책임지고 대리하는 점을 감안해 3%로 책정했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한번에 거래가 가능하다. 그 이상 거래하는 고객은 체인파트너스 DWM(Digital Wealth Management) 센터가 직접 관리한다.

 

코인케어를 통해 비트코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안전 보관 서비스가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고객은 비트코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보관 대행을 맡길 수 있다. 체인파트너스는 자체 개발한 데이빗 커스터디 엔진에 코인케어 고객들의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한다.

 

관련글 더보기